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하위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

[긴급공지] 더함TV 고객님께 안내의 말씀드립니다.

관리자   /   2022-05-03

 




더함TV 고객님께 안내의 말씀드립니다.


안녕하세요. 더함TV입니다.

우선, 지난 2019년 하반기 - 2020년 상반기 더함TV의 A/S가 늦어진 부분에 대하여 사과드립니다.

위의 문제와 관련된 더함TV의 입장을 고객님들께 알리고자 합니다.

 

더함TV를 판매하는 주식회사 더바오파트너스는 2019년 4월 주식회사 이스트라 (변경 전 상호 주식회사 이노빌드)와 계약을 체결하고, 더함TV의 A/S를 의뢰하였습니다.

이후 2019년 10월 주식회사 이스트라가 일방적으로 더함TV에 대한 A/S 업무를 중단함으로써, 당사는 긴급히 대체 A/S 인력을 투입하고,제품 교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더 큰 서비스를 드리고자 노력하였지만, 고객님들이 겪은 불편함은 적지 않았습니다.

 

이에 당사는 A/S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주식회사 이스트라를 상대로 하자보수에 갈음하는 손해배상금 청구의 소를 제기하였고 서울서부지방법원 2020 가합 39474(본소), 2020 가합 39481(반소) 사건에서 당사(더바오파트너스)가 승소함으로써, 2022년 1월 서울서부지방법원은 주식회사 이스트라에게 당사에 2억 3천만 원 상당의 손해배상금을 지급하라는 결을 내렸으며, 당사와 주식회사 이스트라 모두 이를 수용하여 확정되었습니다.

 

2019년 하반기 - 2020년 상반기 더함TV의 A/S가 늦어진 것에는 위와 같은 원인이 있었다는 점을 말씀드리며,

고객님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
 

다시 한번 더함TV를 구매해 주신 고객님들께 불편함을 드린 것에 대하여 사과드리며

앞으로 고객을 위해 더 노력하는 더함TV가 되겠습니다.

 

문제가 발생했던 기간 동안 A/S가 진행되었던 제품들의 부품을 확보하고 있어 A/S가 가능하오니 서비스가 필요하시다면

더함 고객센터(1833-7877)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